사업소개

통합 인프라 솔루션

  • 01

    Storage

    • · NetApp 스토리지 공급
    • · EMC 스토리지 공급
    • · 기타 서비스
  • 02

    Server

    • · HP 서버 공급
    • · IBM 서버 공급
    • · Dell 서버 공급
    • · 파트 및 부품 공급
    • · 기타 서비스
  • 03

    Support

    • · IT 분야 별 전문 서비스
    • · 다각적인 고객지원
    • · 체계적인 서비스 관리
    • · 기타 서비스
  • 04

    Software

    • · 백업 솔루션 공급
    • · 네트워크 , SAN 스위치 공급
    • · 아카이빙 솔루션 공급
    • · 기타서비스
  • 05

    Security

    • · 망분리 서비스 지원
    • · 파트 및 부품 공급
    • · 기타 서비스

서비스 공급 유지보수

  • 원격지원 서비스 (Auto Support)

    Pizly Solutions는 24시간 365일 고객사의 장애 시 원격 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으며,
    고객사 장비에 메세지(에러, 이벤트) 발생시 즉각 유지보수 팀이 원격지원을 서비스 할 수 있으며,
    미 해결 시 방문하여 장애 처리작업을 수행합니다.

  • 정비부품 보유 및 장애처리 지원

    시스템 안정적 운용 과 신속한 유지보수 서비스를 위한, 충분한 정비부품을
    보유 하고 있으며, 장애예방을 위한 정기 예방점검(PM) 또는 장애가 발생할 경우,
    제조사 규정에 따라 숙련된 전담 엔지니어가 유지보수 서비스를 수행 합니다.

  • 정기 예방점검 및 정밀 Health Check

    담당 엔지니어가 협의에 의하여 지정된 날짜에 정기점검(PM) 을 수행합니다.
    시스템의 예기치 않은 성능저하나 필요시 성능분석 포함된 정밀 Health Check 를 수행 합니다.
    점검 및 분석된 결과에 따라 부품교체 및 시스템 Tuning 작업을 수행 합니다.

  • 01

    장애처리 지원

    유지보수 대상 S/W 에 장애가
    발생할 경우, 숙련된 전담 엔지니어가
    시스템 상태를 신속히 점검하고,
    원인분석 및 장애처리 작업을
    수행 합니다.

  • 02

    S/W 업데이트 서비스

    성능 향상, 새로운 기능 구현 및
    문제해결을 위하여 유지보수 대상
    S/W Upgrade를 제공 합니다.
    S/W Upgrade 는 전담 엔지니어에
    의하여 수행 됩니다.

  • 03

    정기 예방점검 및
    정밀 Health Check

    담당 엔지니어가 협의에 의하여
    지정된 날짜에 S/W 구성에 대한
    정기점검(PM) 을 수행합니다.

  • 04

    S/W Media 및 매뉴얼 제공

    유지보수 대상 S/W 의 Upgrade를 위한
    SW Media 및 메뉴얼을 제공 합니다.